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기독시민과 기독교사가 함께하는 교육 회복을 위한 연합기도회

성명서·보도자료

by 좋은교사 2023. 9. 13. 15:55

본문

▶ 애통하는 마음으로 '교육 회복을 위한 연합기도회' 마련함. 
▶ 교사, 학생, 학부모 교육공동체의 '행복한 미래'를 열기 위한 마음을 나누고자 함.
▶ 9월 21일 국회 본회의를 앞두고, 법안이 통과될 뿐만 아니라 법이 제대로 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기도하고자 함.


좋은교사운동과 성서한국은 애통하는 마음으로 '교육 회복을 위한 연합기도회'를 마련했습니다. 최근 학교에서 빚어지는 여러 사건에 대해 더 이상의 비극적인 희생을 반복해선 안 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지금은 우리가 모두 일어나 교육 회복을 위해 함께 간절히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이에 좋은교사운동은 성서한국과 함께 기독시민과 기독교사가 함께하는 교육 회복을 위한 연합기도회를 마련했습니다. 

교육의 회복은 교사들만의 힘으로 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교사, 학생, 학부모 그리고 일반시민이 함께 무너진 ‘교육’을 회복하고자 함께 기도하며, 교육공동체의 ‘행복한 미래'를 열기 위한 마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9월 21일 국회 본회의에서 교육회복을 위한 법안 상정됩니다. 이에 국회 앞에서 법안의 통과되기를 위해서, 뿐만 아니라 법이 제대로 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함께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 일시: 2023.9.19.(화) 오후 7:30  
● 장소: 국회 의사당 정문 앞(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 / 온라인(유튜브) 
● 대상: 교육 회복을 바라는 기독교사 및 기독시민 
● 안내: 유튜브 라이브로도 참여가능
● 주최: 좋은교사운동 (https://goodteacher.org 02-876-4078,4079)
                 성서한국 (http://biblekorea.org 02-734-0208)

 

[웹자보 및 주요 순서]

 

2023. 9. 13.
좋은교사운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